휴일에도 상품을 받을수 있나요?
번호: 9
배송은 평일에만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합니다.
상품은 택배로 발송되며 안내해드리는 배송소요기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일정이오니 이점 양지하시고
주문하여 주세요.
상품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번호: 8
주문서가 확인되고 보통 2~3일내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다만 불가피한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예상 배송예정일을 고지하거나 지연안내를 해드리고있습니다.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번호: 7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주문하신상품 출고전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회웥탈퇴를 하고싶습니다. 어디에서 하나요?
번호: 6
메인페이지 상단의 'My Page' 메뉴를 선택하시고 왼쪽 하단의 나의정보-회원탈퇴를 선택해주세요.
회원탈퇴시, 탈퇴사유를 선택하시거나 적어주시면 고객님의 이야기와 불편사항을 정성껏 귀담아 듣고 발전하는
블루씨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비회원은 쇼핑몰을 이용할수 없나요?
번호: 5
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다만,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블루씨의 할인이벤트나 포인트적립의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^^
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?
번호: 4
우선 로그인 하신후, 메인페이지 상단의 'My Info' 메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아이디를 제외한 모든정보의 수정이 가능합니다. 아이디의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
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하며 그경우 고객님의 기존 거래내역과 마일리지는 이전이 불가하오니
참고하시어 진행부탁드립니다.
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번호: 3
비밀번호를 잃어버린경우엔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/비밀번호찾기를 누르시면
가입하셨을때 입력하셨던 메일 주소나 핸드폰 번호로 임시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.
임시번호를 전송받으신후 로그인하시어 새롭게 비밀번호를 수정해주세요.
블루씨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2
고객센터 전화번호
031-337-0446
070-7723-0446
운영시간
월~금 09시~18시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번호: 1
네
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에 가입하시면 주문시 다양한 할인과 적립금의 혜택이 주어집니다.^^
1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